2016. 3. 14. 09:36

[개콘 웰컴백쇼] 윤사랑 모델 인스타그램



개그콘서트의 웰컴백쇼의

등장하고 있는 모델 윤사랑에

대해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별다른 대사도 없이

그저 묵묵히 서있기만 해도

존재감이 장난이 아닌데요




우선은 무엇보다도

모델 윤사랑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큰 이유이지 않을까 하네요




또한 모델 윤사랑의 외모는

의느님과의 친근함이 묻어나는

외모이기는 하지만!!



요즘은 이 정도는 애교로

치부해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요즘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윤사랑이지만



나이/직업/등등 

기타 개인 정보가

전혀 드러나지 않은 상황이기에

조금 아쉬움이 남는데요




하지만 모델 윤사랑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그녀의 사진과

일상은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모델 윤사랑의 인스타그램

사진 나갑니다 :)




음 역시 tv 뿐만이 아니라

일상 사진에서도

모델 윤사랑의 몸매는

끝판왕 수준이네요



트렌디한 느낌이 드는 모델 윤사랑인데요


아무래도 패션 관련 일을 하는 듯도 합니다



은근히 맥주덕후?


하지만 몸매는 콜라병 몸매!



이 분 사진 찍을 줄 아시네요


그냥 일산 사진인데도

사진 각도와 자세까지!!


사진 한두번 찍어본 솜씨가 아닌 듯!!




바비 인형스러운 몸매

확실히 동양적인 몸매는 아닌데요


날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 덕분에

뭇남성들이 좋아할만한 몸매네요



베이글녀라고 불러도 손색은 없을듯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러블리한 외모까지...


같은 여자로서 그저 부러울 뿐...



어머나, 베어브릭까지!!
이 분 느낌아시는 분이네!

아직은 개그콘서트에 출연하지 얼마 안되서
나이나 직업 등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내지는 못 하고 있지만,
추후 정보를 얻게 된다면 바로 포스팅할게요!!

아 뭔가 포스팅하면서 자꾸 다이어트 자극받네요 ㅠㅠ

(♡를 로 채워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