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5. 11:00

우에노 주리 움짤


정감가는 페이스와 능청스러운 연기덕분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팬이 많은 우에노 주리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노다메로 유명한 편입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활동이 늘어서 많은 팬들을 만족시키고 있는데요



오늘은 우에노 주리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박수 짝짝짝!!



교복에 양갈래머리

그리고 흘러지나가는 시골풍경


뭔가 도시보다는 시골이 잘 어울리는 우에노 주리(...)



연기 하나는 수준급

능청스러움을 넘어선

능구렁이 수준!!



"잘 먹겠습니다!!!"


귀요미 ㅋㅋㅋㅋ



하지만 나이 먹을 수록 은근히 여성스러움



나름 여인의 향기가 물씬



하지만 나이값 못 하는 건 여전 푸훗



실은 그저 예쁠 뿐...!!



"얏따! 얏따! 멧챠 우레시이!!!"


기뻐할거면 저 정도는 기뻐해줘야지 ㅋㅋㅋ



은근히 부끄럼 많이 타는 우에노 주리



바라보고 있으면 그저 웃게 됨

흐뭇흐뭇 후훗



친근한 이미지의 우에노 주리라서 오히려 이러한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이 더욱 잘 어울리는 편



나이가 무려 서.른.살.이지만

그저 해맑음 ㅋㅋㅋ



노다메 역할과 별 다를 것 없는 평소 모습 흐흐흐



"가리지 말라구!!"



우에노 주리의 천진난만함에

박수 짝짝짝!!!



복스럽다 복스러워 크크크



은근 부끄럼쟁이



능청스러움

친숙함의 끝판왕!!



외모도 귀염귀염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도 확실하고

스캔들도 없이 관리도 철저하고

한국이나 일본이나 호감형으로 통하는 우에노 주리!!!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됨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