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26. 07:00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 / 최근 사진!!



일본의 국민 여동생!!!

단연 아라가키 유이인데요!!


하지만 일본의 국민여동생 아라가키 유이도

어느덧 스.물.여.덟.이 되면서

국민여동생이 아닌

국민누나로 옮겨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아라가키 유이의 골수팬들은 꽤나 두꺼운 편!!!


게다가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를 통해서 아라가키 유이가 아직 건재함을 엿 볼 수 있습니다



팬서비스도 확실한 아라가키 유이


팬으로서 그저 감사할 뿐 !!

아라가키 유이 정도면 화장품 광고 정도는 찍어야 되겠죠?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는 걸 인증하네요!!



나이를 먹으면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

예전의 귀여움은 없지만 

이제는 성숙한 매력이 물씬 풍기네요

셔터만 눌러도 화보



인스타그램에서만 보여주는 내츄럴한 모습

하지만 그 미모는 어디 가지 않네요!!



항공 잠바 입어도 미모 인정!!!

20대 초반에는 느껴지지 않던

깊은 눈빛이 느껴지는 아라가키 유이입니다



이런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편!!



또.렷.한. 이.목.구.비.



여동생을 삼고 싶은 대상에서

여자친구 삼고 싶은 대상으로



귀여움은 사라졌어도 청순함은 남아있다는 사실!!

아라가키 유이는 역시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편!!




나이를 먹었어도 개구쟁이 캐릭터는 여전하네요



연말 잡지에서도 표지 모델 정도는 거뜬히 선정되는 아라가키 유이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하면 이런 유니크한 사진들도 +_+


역시 이 정도 기럭지면 키 180cm 논란도 당연한듯 합니다

원숭이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즐겨봅시다!!



이젠 어엿한 숙녀로 포지셔닝을 바꾸고 있는 아라가키 유이인데요


팬으로서는 아라가키 유이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됩니다 :)

' 여자스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이 유우 움짤 / 설렘주의  (0) 2016.02.21
우에토 아야 움짤  (0) 2016.02.12
하시모토 칸나 레전드 +_+  (0) 2016.01.25
나가사와 마사미 / 퇴폐미종결자  (0) 2016.01.17
착한 양아치? 타케이 에미  (0) 2016.0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