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18. 02:00

[이유비]

매력포인트 No.3


얼마전에 클럽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이유비인데요


협박을 받은 피해자임에도

많은 악플 때문에

마음 고생이 심했을듯 합니다

기분을 전환해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이유비의 매력을

콕콕콕 찝어보겠습니다



[이유비] 매력포인트 No.1

타고난 유전자

이유비는 무려무려

견미리의 딸인데요


엄마로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습득하였는지...

아름다운 외모가

인상적입니다


덕분에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도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어머니와 두 딸 모두

우월한 유전자

입증이네요




[이유비] 매력포인트 No.2

엄청난 연기력

이유비는 데뷔하자마자

견미리의 딸이라는 이유로

세간의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어머니의 

후광일수도 있으나 

견미리의 딸이라는

꼬리표가 계속

따라다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SBS의 피노키오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머니의 꼬리표를

말끔하게 잘라내었네요

이제는 더이상 

견미리의 딸이 아닌

배우 이유비로

우뚝 서는 느낌입니다



[이유비] 매력포인트 No.3

엄청난 노래실력

이유비는 이화여대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있는데요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서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성악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덕분에 각종 방송에서

노래실력을 엄청나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나중에 실제로

뮤지컬 무대에 서게되면

정말 멋집 모습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이유비 매력 요약+


우월한 유전자+연기력 입증+수준급 노래실력


실제로 데뷔하기 전에

뱀파이어 아이돌 오디션 당시

견미리의 딸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오디션에 임했다는데요


이제는 견미리 딸이라는

꼬리표를 훌훌 털어내고

이유비라는 이름만으로

우뚝 설 수 있을듯 하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