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16. 04:00

[미즈하라 키코]

매력포인트 No.3


일본에서 활동중인

미즈하라 키코는

실은 미국인인데요


미즈하라 키코의 아버지는

캅카스계 미국인이고

어머니는 재일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미즈하라 키코는

실은 일본 피가 전혀

섞이지 않은게 특징인데요


오늘은 미즈하라 키코의

매력을 콕콕 찝어보겠습니다

콕콕!!



[미즈하라 키코] 매력포인트 No.1

몸매종결자

미즈하라 키코는

키 168cm, 몸무게 48kg으로

엄청나게 빼빼 마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미즈하라 키코의

사진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

인터넷에서 널리 널리

유포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즈하라 키코는

모델로 데뷔했기 때문에

특유의 모델포스를

느끼기에 충분하네요



[미즈하라 키코] 매력포인트 No.2

가십걸

미즈하라 키코는

우리나라에서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2015년 8월 27일부로

둘 사이는 완전히 정리하고

친구사이로 남기로 했다는데요

그로부터 3개월 후

11월 11일에 미즈하라 키코는

일본 배우 노무라 슈헤이와

열애설이 또 터졌습니다


미즈하라 키코는

언제나 가십이

넘쳐나는 편이네요

하지만 가십적이지만

가식적이지는 않다는 사실


굳이 애둘러 애숭떨지 않는 모습이

오히려 페미니즘 성향의

사람들에게는 환영받을지도 모르겠네요



[미즈하라 키코] 매력포인트 No.3

패션코디

미즈하라 키코의

사진을 보게 되면

엄청난 패션들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데요


모델 출신답게

엄청난 패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타고난 기럭지와 

빼빼 마른 몸매 덕분에 

어떤 패션이더라도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편인데요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인해서

국내 여성들에게는

공공의 적이 되었지만

동시에 몸매와 패션에서는

부러움의 대상이기도 하네요



+미즈하라 키코 매력 정리+


몸매종결자+가십걸+패션


하지만 미즈하라 키코는

페이스북에 욱일기 좋아요라던가

야스쿠니 신사 참배등으로

우익 경향이 짙은데요

나름 해명도 하고 했지만

한국과 중국 네티즌들에게는

대차게 까이고 있는 중이네요


여러모로 가십을 몰고 다니는

미즈하라 키코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