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1. 12:15

[해투 한보름] 퇴폐미 ㄷㄷ


이번에 해투 한보름 모습을 보면서

색다른 모습에 매력을 느꼈는데요


특히나 힙합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고 있었다는게

색다르게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해투 한보름의

퇴폐미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역시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그런지

인상에 남는 외모입니다


눈빛이 섹시함!!을 넘어서

퇴폐미까지 느껴지네요!!



역시 힙합 걸그룹 데뷔까지

준비했었던 한보름이라서 그런지

끼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청초한 모습도 잘 어울리는 한보름


하지만 눈빛과 입술에서 느껴지는

퇴폐미는 그대로네요 ㅎㅎ



일주일 정도 굶은 듯한 모습


체중 관리에 굉장히 신경쓸듯 하네요



에스콰이어, 남성잡지 맞나요?

한보름이 전면 모델로 나서면

완판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다이어트를 부르는 사진!!!


하지만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맑은 피부...


역시 여자는 피부가 깨끗하면

50%는 먹고 들어갑니다




셀카를 찍을때도 요염한 모습이 특징이네요


신생아 떄부터 요염을 가지고 태어난건지...





역시 배용준 소속사의

키이스트 소속이네요!!



나름 청순한 외모도

잘 어울리는 한보름!!




남자들이 보았을 때

설레이는 눈빛 아닐까요? ㅎㅎ


제가 하면 맹탕? 눈빛 나올지도...



부럽습니다.

저 날렵한 콧날!!!



장근석도 좋아 죽게 만드는

한보름의 끼와 매력!!!


얼굴만 예쁜줄 알았는데

어제 해투 한보름을 보면서

새로운 매력들을 쏙쏙 발견했네요 :)


(♡를 로 채워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