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8. 13:30

[타케이 에미] 일본반응??!!


양아치


사진


앞머리


드라마


남자친구

화장



영화


캘린더


이온



[타케이 에미 양아치]


최근 열애설도

끊이지 않으며

언론의 훌륭한

동네북이 되고 있는

타케이 에미인데요


게다가 요즘

일본 언론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타케이 에미가

데뷔전에는

엄청난 양아치와

불량배였다고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타케이 에미가

양아치였다는 것은

타케이 에미의

전 남친이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한 

일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타케이 에미 완전 양아치군!!"


"사사키 노조미랑 타케이 에미 중에

누가 더 양아치임??"


"타케이 에미 성격 최악이라는데..."


"타케이 에미 양아치 확정!!"


"타케이 에미 폭주족이었다는데?"


"나고야에서 타케이 에미는 양아치로 유명했었다"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타케이 에미가

엄청나게 인기를 끌면서

그와 동시에

반대 급부도 뜨고 있네요


고등학생 시절

한국에도 놀러오며

한국팬들에게는

호감을 주었던

타케이 에미인데요


단순 찌라시로 끝날지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 Recent posts